신동 여자친구 눈 감아..한참 연애 중인데 굴욕사진 어쩌나 ('미우새')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연애 중인 신동의 굴욕사진이 깜짝 공개, 몸무게까지 시원하게 밝혔다.
이 가운데 려욱은 신동 체중계 올라가기 벌칙에 걸리고 말았다.
신동은 "이게 뭐가 재밌냐"며 발끈, 베일에 싸인 그의 몸무게를 공개, 110kg이 넘어가더니 급기야 체중계가 꺼져버렸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신동의 굴욕사진부터 체중공개를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연애 중인 신동의 굴욕사진이 깜짝 공개, 몸무게까지 시원하게 밝혔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이 전파를 탔다.
슈퍼주니어 단합대회 모습이 그려졌다. 신동은 “회사에서 이걸 받았다”며 신년맞이100만원 상당의 금일봉을 공개, 갑자기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졌다.
신동은 김희철의 주종목인 ‘1초 듣고 노래맞히기’ 게임을 언급, 이를 이용해 ‘1초 안무보고 노래 맞히기’를 해보자고 했다.이어 랜덤 벌칙게임을 진행, 동해 휴대폰에 저장된 멤버들 흑역사 사진을 공개하기로 했다.
일동 긴장한 모습. 즐겨찾기만 300개 해놓은 동해 폴더에 모두 깜짝, 멍한 표정의 신동사진부터 풀어 웃음짓게 했다.모두 “강호동 닮은 것 같다 , 1950년대 인 줄”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 가운데 려욱은 신동 체중계 올라가기 벌칙에 걸리고 말았다. 신동은 “이게 뭐가 재밌냐”며 발끈, 베일에 싸인 그의 몸무게를 공개, 110kg이 넘어가더니 급기야 체중계가 꺼져버렸다. 이특은 “이 무게를 처음 느껴보나보다”며 너스레, 알고보니 108.5kg가 나왔고 신동은 “나 살 빠졌다 더 먹어도 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신동의 굴욕사진부터 체중공개를 걱정했다. 앞서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블 관계자는 "신동이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다. 현재 결혼 계획은 없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기 때문. 한창 예쁘게 연애 중인 그의 굴욕적인 모습을 걱정하기도 했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