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 '질투 폭발' 자매 육아 진땀 "매일 살얼음판"('물 건너온 아빠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이 자매 육아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한국 아빠 인교진이 8살 하은, 6살 소은 자매와 하루를 보내는 육아 일상이 그려졌다.
인교진이 에너지가 넘치는 하은, 소은 자매를 위해 예술제를 개최했는데, 하은이의 피아노 연주, 소은이의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따라잡기 무대를 지켜보다 자기도 모르게 동생 소은이의 질투를 유발해 이를 지켜보던 아빠들의 원성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이 자매 육아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한국 아빠 인교진이 8살 하은, 6살 소은 자매와 하루를 보내는 육아 일상이 그려졌다.
두 딸의 아빠 인교진은 "첫째 하은, 둘째 소은이가 서로를 향한 질투가 엄청나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은이가 언니를 따라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질투심이 생긴다. 매일 살얼음판을 걷듯이 눈치 본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인교진이 하은, 소은 자매와 하루를 보내는 다정한 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하은, 소은 자매는 아빠 인교진과 엄마 소이현의 외모를 반반씩 닮은 귀요미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하은, 소은 자매가 아침에 일어나 스스로 침대 및 반려견 배변패드를 정리하는 모습을 본 아빠들은 "어떻게 저럴 수 있냐"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자매의 육아는 쉽지 않았다. 하은, 소은 자매는 갈등을 보이다 결국 눈물을 보였고, 이에 인교진은 둘 사이를 화해시키기 위해 진땀을 흘렸다.
인교진은 첫째 하은이와 둘째 소은이에게 똑같이 사랑을 주고 싶은 마음에 최선을 다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고민이라고 토로했다. 아이들이 아빠의 말 한마디에 서로 질투심을 느끼고, 아빠에게 서운함도 느낀다는 것.
인교진은 실제로 여동생이 있는 아내 소이현에게 하은, 소은 자매 육아 상담을 요청했다. 그는 "원래 둘째가 그렇게 첫째를 질투하느냐?"고 물으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소이현은 "자매의 경험으로 봤을때, 둘째는 부모님께 칭찬 받고 싶은 마음이 큰 거다"라며 "자기 전에 칭찬을 아끼지 말고 사랑으로 꽉 채워주는게 좋다. 단독으로 한명씩 사랑해주는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하은이와 소은이는 일상 생활 곳곳에서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인교진이 에너지가 넘치는 하은, 소은 자매를 위해 예술제를 개최했는데, 하은이의 피아노 연주, 소은이의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따라잡기 무대를 지켜보다 자기도 모르게 동생 소은이의 질투를 유발해 이를 지켜보던 아빠들의 원성을 샀다. 또한 하은, 소은 자매는 빙상 위에서 펼치는 불꽃 튀는 스피드 스케이트 대결을 펼치며 승부욕을 폭발시켰다.
그런데 인교진은 방송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아이들의 모습을 엿보곤 뭉클해했다. 반려견과 단둘만 산책에 나선 자매는 서로를 향한 진심을 꺼냈다. 어른스러운 첫째 하은이가 "왜 언니만 따라 해? 언제 언니가 좋아?"라고 묻자, 언니를 따라 하다 질투심도 보이던 둘째 소은이가 "언니랑 놀고 싶어서. 지금 언니가 웃어서 좋다"며 속마음을 꺼냈다. 인교진은 저절로 미소가 번지는 두 아이의 대화를 지켜보며 뭉클해하고 기특해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