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vs 송혜교, 제대로 붙었다… ‘재벌집’·‘더 글로리’ 넷플릭스 1위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해 첫날 넷플릭스에서 송중기와 송혜교의 치열한 인기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
1일 넷플릭스의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순위에 따르면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1위에 올라 있다.
2위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다.
'더 글로리' 역시 공개 직후 시청자들의 호평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해 첫날 넷플릭스에서 송중기와 송혜교의 치열한 인기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
1일 넷플릭스의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순위에 따르면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1위에 올라 있다.
2위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다. 각각 송중기와 송혜교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두 화제작이 1위를 두고 경쟁하는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해 11월 18일 처음 방송된 ‘재벌집 막내아들’은 최종회(16회) 시청률 26.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JTBC에서 방송된 드라마 가운데선 신드로급 인기를 모았던 2019년 종영작 ‘스카이캐슬’을 넘어서는 시청률을 달성했고, 2020년 방영된 ‘부부의 세계’에 이어 역대 2위에 올랐다.
‘더 글로리’ 역시 공개 직후 시청자들의 호평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 드라마는 유년 시절 학교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 분)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더 글로리’는 1~8회를 먼저 공개했으며, 파트2인 9~16회는 오는 3월 공개될 예정이다. 파트2에서는 문동은의 본격적인 복수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돼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정수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재 골퍼’ 리디아 고, 현대가 며느리 됐다
- 1년간 ‘비·김태희 부부’ 집 초인종 누른 40대女…‘스토킹’ 기소
- “실물과 딴판”…흉악범 신상공개 사진과 실제모습 비교 [김유민의 돋보기]
- “UFO냐” 괴비행체 목격담 속출…알고보니 ‘우주발사체’ [포착]
- ‘장검’으로 아내 살해하고…장인에게 “좀 말리시지”[사건파일]
- “영상 속 여자, 너지?”…뒷조사 남편, 처벌 가능성은
- 오세훈 “외국인 육아 도우미 추진 환영”
- 홍준표, 이번엔 재벌집 막내아들 엔딩에 한마디
- “수지 ‘국민호텔녀’ 댓글 모욕죄 성립”…무죄 뒤집은 대법
- “순간적 반응”…아파트 추락女 맨손으로 받은 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