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새해 첫 골 조준’ 토트넘 빌라전 선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새해 첫 득점포를 노린다.
토트넘 홋스퍼는 1월 1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11시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단 3골에 그친 손흥민의 득점포가 절실하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14경기에 출전했으나 해트트릭을 터트린 9월 레스터 시티전을 제외하면 득점한 경기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이 새해 첫 득점포를 노린다.
토트넘 홋스퍼는 1월 1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11시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지난 12월 26일 열린 브렌트포드 원정 경기에서 2골을 선제 실점한 후 따라붙는 데 성공하며 2-2 무승부를 힘겹게 거뒀다.
앞서 열린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울버햄튼 원더러스에 승리하면서 토트넘은 5위로 내려앉았다. 6위 리버풀과의 승점 차는 단 2점이다.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면 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은 쉽지 않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단 3골에 그친 손흥민의 득점포가 절실하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14경기에 출전했으나 해트트릭을 터트린 9월 레스터 시티전을 제외하면 득점한 경기가 없다. 선발 출전한 13경기는 모두 무득점이다.
브라질 국가대표 히샬리송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손흥민은 다시 한 번 선발로 나선다. 손흥민은 공격진에서 해리 케인, 브라이언 힐과 호흡을 맞춘다.
토트넘은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을 치른 위고 요리스,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선발 명단에 복귀했다.(자료사진=손흥민)
※ 토트넘 선발 라인업
위고 요리스 - 크리스티안 로메로, 클레망 랑글레, 벤 데이비스 - 맷 도허티,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이브 비수마, 이반 페리시치 - 브라이언 힐, 손흥민, 해리 케인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송중기 제쳤다…손흥민, 브랜드 평판 1위
- 손흥민, 12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방탄소년단 2위
- 박명수, 손흥민 父 뒷바라지에 울었다 “아버지 내 자랑 그만해라”(라디오쇼)
- 조규성 “대표팀서 손흥민 보고 신기, 장난칠 정도로 친해져”(유퀴즈)[결정적장면]
- ‘EPL 재개’ 손흥민 첫 경기 평점6 “한동안 밝았다”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브렌트포드 원정서 극적 2-2 無
- ‘손흥민 선발’ 토트넘, 브렌트포드 역습에 일격..전반 0-1
- ‘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 EPL 재개, 브렌트포드전 라인업
- 지소연, A매치 최다 골+손흥민 7번째 수상 “후배들이 그만하라고”(정희)
- 토트넘 재출발, 손흥민 브렌트포드전 선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