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네컷 사진’에도 숨길 수 없는 사랑스러움..”모두 행복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김고은은 지난 31일 "모두 모두 행복하기 #bh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고은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연말 행사 포토부스에서 꽃받침부터 장난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고은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불구하고 단아한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진을 찍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김고은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김고은은 지난 31일 “모두 모두 행복하기 #bh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고은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연말 행사 포토부스에서 꽃받침부터 장난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고은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불구하고 단아한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진을 찍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배우 엄지원은 “햅삐뉴이얼 곤아♥”라고 남겼으며, 티빙 공식 계정은 또 다른 사진 속 진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향해 “윰밥…? 해피뉴이어♥”라며 센스있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김고은은 영화 ‘영웅’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영화 ‘영웅’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고은’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