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2’ 안원중, 은가은-강예슬에 “얼굴 메추리알인 줄”(한풀이 노래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원중이 은가은, 강예슬의 얼굴 크기를 메추리알에 비유했다.
13하트를 받아 탈락한 안원중은 은가은, 강예슬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안원중은 장윤정의 '초혼'을 선곡했고, 강예슬은 노래방 리모컨으로 '초혼'을 검색했다.
은가은은 "갑자기? 이제 긴장이 풀렸나 보다"고 반응했고, 안원중은 "처음에는 메추리알 두 분이 계시는 줄 알았다"며 은가은, 강예슬의 작은 얼굴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안원중이 은가은, 강예슬의 얼굴 크기를 메추리알에 비유했다.
1월 1일 첫 방송된 TV조선 '한풀이 노래방'에서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탈락자들의 한풀이 무대가 공개됐다.
'한풀이 노래방'은 '미스터트롯2' 예심 현장에서 탈락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스핀오프 프로그램. 이날 '벨리댄스 국가대표 출신' 국가대표부 안원중이 등장했다.
13하트를 받아 탈락한 안원중은 은가은, 강예슬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그는 노래 요청에 "제가 노래를 잘 못한다"며 작아진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은가은은 "노래를 못하면 여기 왜 나왔냐"며 "자신감 있게 하라"고 응원했다.
안원중은 장윤정의 '초혼'을 선곡했고, 강예슬은 노래방 리모컨으로 '초혼'을 검색했다. 그때 안원중은 대뜸 "두 분 TV에서 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가은은 "갑자기? 이제 긴장이 풀렸나 보다"고 반응했고, 안원중은 "처음에는 메추리알 두 분이 계시는 줄 알았다"며 은가은, 강예슬의 작은 얼굴을 언급했다.
(사진=TV조선 '한풀이 노래방'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송중기 “사랑하는 케이티”→이종석의 ‘그 분’ ♥아이유, 한솥밥 먹더니 사랑꾼도 닮아가나
- 이효리 “제주도 여행 와 개 버리고 가‥ 입양 적어 안락사” (캐나다 체크인)
- 한영 “♥박군, 통장 맡기라니 안줘‥생활비 반반 재산 각자 관리”(동치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전 약속 안 지켜 초장에 잡는중”→박수홍 부부 출연 예고(동치미)[
- 방탄소년단 진, 軍 훈련소 근황 추가→자세 제대로 각 잡혔네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