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즈, 이찬원 콘서트에 게스트 출연? ‘진또배기’ 어필에 이찬원 대만족 (‘당나귀 귀’)

2023. 1. 1.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꼰대즈가 가수 이찬원의 콘서트에 출연하고자 하는 욕심을 내비쳤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이찬원이 연예대상 축하 무대를 앞두고 있는 꼰대즈의 대기실을 찾았다.

앞서 ‘당나귀 귀’의 스페셜 MC를 맡았던 이찬원이 꼰대즈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것.

유희관은 “혹시 모르니까 이따 우리 공연할 때 팬들한테 함성 많이 질러달라고 얘기 좀 해달라”고 이찬원에게 부탁했다.

김병현 역시 “팬클럽 회장님한테 빨리 문자 보내라”며 거들었다.

그러자 이찬원은 “내가 호응하면 팬분들도 다 같이 해주실 거다”라고 말하며 꼰대즈를 안심시켰다.

더불어 이찬원은 “‘당나귀 귀’ 팀 올해 수상 한번 노려볼 수 있지 않냐”며 응원의 말까지 건넸다.

꼰대즈 멤버들은 “꼰대즈가 이번 무대 끝나면 갈 길이 없다. 다시 트로트 한번 가야지”라며 은근슬쩍 이찬원에게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이찬원은 “우리 다음 달부터 콘서트 시작하는데”라고 말해 꼰대즈를 설레게 만들었다.

유희관은 이찬원의 ‘진또배기’를 부르며 꼰대즈의 매력을 어필하기 시작했다. 꼰대즈의 노래를 들은 이찬원은 매우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찬원이 “오늘 무슨 노래 부르냐”고 묻자 꼰대즈는 ‘네버 엔딩 스토리’라고 밝혔다. 이에 이찬원은 진심으로 깜짝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