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美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완벽 무대로 2023년 새해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미국 최대 규모 새해맞이 라이브 쇼에서 2023년 새해를 맞이했다.
제이홉은 지난 2019년 연말 방탄소년단의 단체 출연 이후 솔로로는 처음으로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했다.
제이홉은 이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 가창과 퍼포먼스로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와 'Butter (Holiday Remix)' 무대를 연이어 펼쳐 전 세계 곳곳에서 모인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미국 최대 규모 새해맞이 라이브 쇼에서 2023년 새해를 맞이했다.
제이홉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생방송된 미국 ABC TV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3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with Ryan Seacrest 2023, 이하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해 완벽한 퍼포먼스로 뉴욕 타임스퀘어를 달궜다.
제이홉은 지난 2019년 연말 방탄소년단의 단체 출연 이후 솔로로는 처음으로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했다.
제이홉은 이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 가창과 퍼포먼스로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와 ‘Butter (Holiday Remix)’ 무대를 연이어 펼쳐 전 세계 곳곳에서 모인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받았다.
제이홉은 “이렇게 특별한 순간을 같이 공유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방탄소년단과 함께했던 좋은 기억이 있는 무대인데, 홀로 경험하는 이 순간 역시 의미가 있다”라고 영어로 소감을 전했고, 진행자는 “Incredible performance”라고 극찬했다.
제이홉은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뉴욕 타임스퀘어 무대에서 새해 카운트다운도 함께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2023년 새해를 맞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수빈이 직접 선별? 건강美 가득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안지현 치어리더, 광고 모델 됐다…섹시+러블리 바니걸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아인, 복근 자랑할 만…독특 절개 드레스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드디어 입 연 석현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병역회피할 생각 전혀 없다”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