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아이유, 2022년 열애 마지막 커플→신동, ♥︎비연예인과 새해 첫 열애 주인공[Oh!쎈 이슈]

강서정 2023. 1. 1. 1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연예계 마지막 열애는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꾸몄는데, 2023년 새해 첫 열애 주인공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됐다.

신동이 새해 첫날 열애 소식을 전했다.

신동은 아직 결혼 계획이 없다고 했지만 새해 첫 열애 주인공이 되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22년 연예계 열애 마지막 커플은 이종석, 아이유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2022년 연예계 마지막 열애는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꾸몄는데, 2023년 새해 첫 열애 주인공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됐다.

신동이 새해 첫날 열애 소식을 전했다. 신동이 연예기획사 연습생 출신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알려졌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블 관계자는 1일 OSEN에 “신동이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다”고 열애를 인정했지만 “현재 결혼 계획은 없다”라고 했다.

신동은 올해 39살로 결혼적령기인 만큼 여자친구와의 결혼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결혼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OSEN=민경훈 기자]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SMTOWN코엑스아티움에서 열린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Analog Trip)'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슈퍼주니어 신동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rumi@osen.co.kr

연습생 출신이라는 얘기에 대해 소속사 측은 “신동의 여자친구와 관련해 자세한 정보는 확인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신동은 아직 결혼 계획이 없다고 했지만 새해 첫 열애 주인공이 되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22년 연예계 열애 마지막 커플은 이종석, 아이유가 됐다. 이종석이 지난달 30일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오래 좋아했다”며 ‘그 분’을 언급하면서 누리꾼들의 추측이 쏟아졌다.

이후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사진이 공개됐고 이종석, 아이유 측 모두 열애를 인정했다. 아이유는 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습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언제나 저를 가장 눈여겨 봐주는 유애나니까 제가 요즘 정서적으로 편안하고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면서도 최근 유독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더 샘솟는 이유 중에는, 가까운 곳에서 오래도록 칭찬을 해주는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고 이종석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아이유는 “기왕에 다들 알게 되신 거,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습니다....!!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그럼에도 축하와 제 안부를 먼저 물어 주는 유애나에게 너무나 또 미안하고 고맙습니다”고 했다.

이종석도 같은 날 팬카페를 통해 “어제 정말 많이 놀랐을 것 같은데.. 오늘 기사 속 그 친구는요. 20대 중반즈음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네요.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서야 이렇게 됐네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뭐랄까요.. 저는 저대로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면 우리 팬들은 이해를 할 것 같은데 저에게 강단이 같은 존재”라며 “친구로서 어떤 방향성과 삶의 고민들을 함께 투닥투닥 고민해주기도 하고 의지가 되기도 하고 동생이지만 가끔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라고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SBS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