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양손 트로피 들고 '볼륨감 과시'.."더 열심히 나아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SBS 연기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세정은 1일 "이렇게 무거운 상 주신만큼 앞으로 더 열심히 나아가는 모습으로 보답하는 김세정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세정은 양손에 수상한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지난 31일 열린 'SBS 연기대상'에서 MC로 활약, 이날 최우수 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SBS 연기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세정은 1일 “이렇게 무거운 상 주신만큼 앞으로 더 열심히 나아가는 모습으로 보답하는 김세정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정말 끝내주는 팀워크로 지금의 하리와 마음이를 만들어주신 사내맞선 팀. 오늘의 웹툰 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오래 오래 함께 즐겁게 연기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하리와 마음이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세정은 양손에 수상한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 손에는 ‘최우수 연기상’을 또 다른 손에는 ‘베스트 커플상’을 쥔 김세정은 민소매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세정은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신하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지난 31일 열린 ‘SBS 연기대상’에서 MC로 활약, 이날 최우수 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세정’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