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릉 참배한 이원덕 우리은행장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한해 만들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원덕 우리은행장과 우리은행 임원진이 1일 오전 고종황제와 영친왕의 묘소인 홍유릉을 참배했다.
이원덕 행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한해를 만들겠다고 새해 다짐을 밝혔다.
이원덕 은행장은 "이번 홍유릉 방문을 계기로 우리은행의 뿌리와 설립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며 "우리은행은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깊고 두텁게 만들기 위해 올 한해 정성과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념 기리는 취지···"고객 신뢰 강화 전력"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이원덕 우리은행장과 우리은행 임원진이 1일 오전 고종황제와 영친왕의 묘소인 홍유릉을 참배했다. 이원덕 행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한해를 만들겠다고 새해 다짐을 밝혔다.
이원덕 은행장은 “이번 홍유릉 방문을 계기로 우리은행의 뿌리와 설립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며 “우리은행은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깊고 두텁게 만들기 위해 올 한해 정성과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은행은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취약차주들에 대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정책과 대출금리 6% 초과 이자액으로 대출 원금을 감면하는 정책 등을 시행하고 있다”며 “신성장기업에 대한 금융지원 확대를 통해 금융 본연의 기능인 자금 공급자의 역할도 강화하는 등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올 한해 지속 매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Z폴드3·플립3 재고떨이…어떻게 사면 더 쌀까
- 文부부, 반려견 토리 안고… 평산마을 ‘새해 일출’ 감상 순간
- ‘득점왕’ 손흥민, 옵타 선정 ‘올해의 EPL 베스트 11’
- “누나·매형이 다리미로…” 나체로 발견된 지적장애 동생의 주장
- 이재명 “혹독한 시련 겪은 ‘인동초’ DJ, 요즘 많이 떠올려”
- 양현석, 3년 6개월 만 복귀… YG·베몬 성공 이끌까
- 태권도 유단자들의 살인 발차기…23살 청년을 죽였다[그해 오늘]
- [누구집]아기자기 '조세호' 한강뷰 아파트는 어디?
- “천만원은 한달 밥값”이라던 래퍼 도끼, 건보료 1666만원 체납
- 지지부진 GTX, 원희룡 "尹, 일주일에 한 번씩 닦달 '노이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