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빠니보틀, “고산병 없다” 강조→코피...이시언 “위태로워 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빠니보틀이 코피를 흘렸다.
1월 1일(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이 바이크 투어를 떠났다.
그러던 중 빠니보틀이 갑자기 코피를 흘려 기안84와 이시언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여행 베테랑의 코피에 기안84가 "피곤한가 보네. 너 무리한 거 아니야?"라고 걱정하자 빠니보틀은 "조금 졸리긴 했는데 죽을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빠니보틀이 코피를 흘렸다.
1월 1일(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이 바이크 투어를 떠났다.
이날 페루에서 바이크 투어를 하던 세 사람은 식사를 하기 위해 유일하게 영업을 하고 있는 햄버거 가게를 찾았다. 햄버거를 기다리며 고산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기안84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도시가 어디야?”라고 물었고, 빠니보틀은 “볼리비아요. 저희가 가는 데”라고 답하며 자신은 고산병이 없다고 강조했다.
식사를 마치고 해가 지기 전에 이동을 하기로 한 세 사람은 다시 바이크 운전을 시작했다. 그러던 중 빠니보틀이 갑자기 코피를 흘려 기안84와 이시언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여행 베테랑의 코피에 기안84가 “피곤한가 보네. 너 무리한 거 아니야?”라고 걱정하자 빠니보틀은 “조금 졸리긴 했는데 죽을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 이에 이시언은 “죽을 거 같은데? 너 지금 되게 위태로워 보여”라고 걱정하기도. 하지만 빠니보틀은 끝까지 “고산병 아니다. 여행하면서 코피는 처음 나 본다. 코피는 고산병이 아니다”라고 해명했고, 장도연은 “고산병 인정하면 구독자가 빠져요? 왜 우기시는 거예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고산병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 “아니 코피가 너무 만화에서 보던 것처럼 났어”, “괜찮나? 걱정되는데 너무 강력하게 아니라고 하니까 웃겨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