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175cm 모델같은 ♥아내 최초 공개..연예인 착각할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기우가 미모의 아내를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아내는 190cm 이기우 옆에서도 우월한 키와 미모, 비율 등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해 9월 제주도 모처에서 미모의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이기우가 미모의 아내를 최초로 공개했다.
배우 이기우는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New Year 모두모두 건강하게 행복하게 2023년 새해 복 한가득 받으세요!!"라며 "테디네 삼총사 2023년도 신나게 레츠꼬우!!! 받은만큼 나눌 줄 아는 한 해로 만들어 보자!! #기우리 #테디네 #letsgo2023 #happynewyear #family #bettertogeth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기우와 아내, 그리고 반려견까지 쓰리샷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이기우는 겨울 바닷가를 배경으로 아내와 커플 패딩, 모자를 맞춰 쓴 채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아내는 190cm 이기우 옆에서도 우월한 키와 미모, 비율 등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해 9월 제주도 모처에서 미모의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다. 당시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스몰웨딩을 진행한 바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기우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