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비밀번호 486'→'사건의 지평선'까지 '가창력 폭발'

2023. 1. 1.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하가 추억송과 역주행송으로 '가요대제전'을 사로잡았다.

 윤하는 지난 31일 밤 방송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윤하는 후배 가수 NCT 태일, 해찬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윤하의 '비밀번호 486'을 선곡했고, 윤하는 후배 가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가수 윤하가 추억송과 역주행송으로 '가요대제전'을 사로잡았다.
 
윤하는 지난 31일 밤 방송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윤하는 후배 가수 NCT 태일, 해찬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윤하의 '비밀번호 486'을 선곡했고, 윤하는 후배 가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세 사람은 '비밀번호 486' 무대로 관객들 및 시청자들을 추억으로 이끌었다. 
 
이어진 무대에서 윤하는 최근 역주행으로 인기를 끈 '사건의 지평선' 무대를 선보였다. 전 차트를 석권하며 역주행 신화를 쓴 만큼 관객들은 물론 MC를 맡은 장성규, 윤아, 이준호 역시 윤하의 감미로운 무대에 흠뻑 취한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윤하는 최근 지난 3월 발매된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END THEORY : Final Edition(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의 타이틀곡 '사건의 지평선'으로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역주행 신화를 썼다. 멜론 톱100 차트에서 43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022년 최고 순위에 등극했고,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에 오르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는 등 새로운 기록들을 추가하며 활약 중이다.
 
한편, 윤하는 오는 2월 5일 오후 5시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체육관, 11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 18일 오후 6시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22 윤하 콘서트 〈c/2022YH〉'를 개최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