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美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완벽 라이브로 2023 새해맞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미국 최대 규모 새해맞이 라이브 쇼에서 2023년 새해를 화려하게 열었다.
제이홉은 지난 2019년 연말 방탄소년단의 단체 출연 이후 솔로로는 처음으로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했다.
제이홉은 이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 가창과 퍼포먼스로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와 'Butter (Holiday Remix)' 무대를 연이어 펼쳐 전 세계 곳곳에서 모인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미국 최대 규모 새해맞이 라이브 쇼에서 2023년 새해를 화려하게 열었다.
제이홉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생방송된 미국 ABC TV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3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with Ryan Seacrest 2023, 이하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해 완벽한 퍼포먼스로 뉴욕 타임스퀘어를 달궜다.
제이홉은 지난 2019년 연말 방탄소년단의 단체 출연 이후 솔로로는 처음으로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했다.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한 제이홉은 첫 번째 솔로 앨범의 수록곡인 ‘= (Equal Sign)’을 열창했고, “What’s Up Times Square!”라고 외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제이홉은 이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 가창과 퍼포먼스로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와 ‘Butter (Holiday Remix)’ 무대를 연이어 펼쳐 전 세계 곳곳에서 모인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받았다.
제이홉은 “이렇게 특별한 순간을 같이 공유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했던 좋은 기억이 있는 무대인데, 홀로 경험하는 이 순간 역시 의미가 있다”라고 영어로 소감을 전했고, 진행자는 “Incredible performance”라고 극찬했다.
제이홉은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뉴욕 타임스퀘어 무대에서 새해 카운트다운도 함께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2023년 새해를 맞았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빅히트뮤직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슈퍼주니어 신동,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열애...사랑은 YES! 결혼은 아직!!!
- 누나랑 결혼하더니…고우림, 15세 많은 옥주현에 "주현아" 반말('불후')
- 이승기, 주상욱과 공동 대상…"불참 수백번 고민했지만" 눈물(종합)[KBS 연기대상]
- 아이유 "예쁘고 조용히 잘 만나겠다..이종석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직접 밝혀 [전문]
- 김준호 "좋은 남자와 결혼하길"…♥김지민 "왜 자꾸 결혼 얘기하냐" 선 긋기('얼간김준호')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