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영상으로 전한 새해인사 “2023년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하경헌 기자 2023. 1. 1. 14: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영상으로 새해 인사를 전한 그룹 DKZ의 멤버들. 사진 DKZ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그룹 DKZ가 따뜻한 인사로 2023년 새해를 열었다.

DKZ의 멤버 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은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정한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DKZ 멤버들은 “새해가 밝은 만큼 힘들고 지쳤던 기억들은 모두 잊어버리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라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더불어 “지난해 사랑을 너무나 많이 받았었는데 보답하기 위해 2023년도 열심히 달려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올해도 열일을 약속했다.

DKZ는 지난 30일 연말 프로젝트 앨범 ‘잇츠 올 라이트 파트.3(It’s All Right Part.3)’를 공개하고 연말에는 시즌 송 ‘2022(Forever)’으로 추억을 선사했다.

앨범 발매 외에도 DKZ 재찬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자신과 팬덤(동아리)의 이름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신곡 ‘사랑도둑’에 이어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호랑이가 쫓아온다’ 활동까지 DKZ는 한 단계 도약한 한 해를 맞았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아이돌 라이징스타 부문과 ‘2022 지니뮤직어워드’ 넥스트 제너레이션 부문을 수상했다.

DKZ는 오는 14일과 15일 첫 팬콘서트 ‘웰컴 투 DTU(Welcome to DTU)’를 개최해 팬들을 찾는다. 이 공연은 온라인 플랫폼 ‘지니뮤직 STAYG’를 통해 동시에 유료 생중계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