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2'·'런닝맨', 더 강력해진 SBS 일요 예능…새해부터 빅웃음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와 '런닝맨'이 방송 시간대가 바뀐다.
약 3개월 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오는 '집사부일체'가 새로운 콘셉트로 새로운 시간대에서 시즌 2를 시작한다.
SBS 예능 '런닝맨'은 오후 6시 20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방송한다.
한편, SBS '런닝맨'은 '집사부일체' 시즌2에 이어 1월 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와 '런닝맨'이 방송 시간대가 바뀐다.
약 3개월 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오는 '집사부일체'가 새로운 콘셉트로 새로운 시간대에서 시즌 2를 시작한다. 시즌 2는 '박빙 트렌드'라는 콘셉트로, 2023년을 뜨겁게 달굴 각종 트렌드를 집중 조명해본다. 멤버들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가지의 '박빙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선택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전 야구선수 이대호와 갓세븐 뱀뱀의 시즌 2 합류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섯 제자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이 함께하는 '집사부일체' 시즌 2는 오늘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SBS 예능 '런닝맨'은 오후 6시 20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방송한다. '격전지'로 가는 만큼 새해 첫 레이스부터 레전드 예능 '패밀리가 떴다'를 소환한 '런닝맨이 떴다'로 꾸며진다. '패떴' 경험자 유재석과 김종국, 그리고 '패떳' 무경험자들의 대환장 24시간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가족 같은 게스트 주우재가 깜짝 게스트로 합류해 '우데델라'로 변신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SBS '런닝맨'은 '집사부일체' 시즌2에 이어 1월 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