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2일 만에 열리는 여자농구 '올스타전' 다채로운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준비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92일.
무려 3년 만에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이 열린다.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오는 8일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이 열린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오는 8일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이 열린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만반의 준비를 했다. 다양한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를 마련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관중 입장이 시작되며, 올스타 선수들이 직접 나서서 입장 관중들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11시 30분부터 올스타 선수들이 푸드 트럭에서 음식을 판매하며 풍성한 먹거리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다채로운 놀거리와 볼거리도 마련됐다. 농구 슈팅 게임, 빙고 게임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인기 그룹 오마이걸의 축하공연, 3점슛 콘테스트, 장내 이벤트, 전광판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로 팬들과 호흡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올스타 선수 전원이 참석하는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올스타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3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한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슈퍼주니어 신동,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열애...사랑은 YES! 결혼은 아직!!!
- 누나랑 결혼하더니…고우림, 15세 많은 옥주현에 "주현아" 반말('불후')
- 이승기, 주상욱과 공동 대상…"불참 수백번 고민했지만" 눈물(종합)[KBS 연기대상]
- 아이유 "예쁘고 조용히 잘 만나겠다..이종석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직접 밝혀 [전문]
- 김준호 "좋은 남자와 결혼하길"…♥김지민 "왜 자꾸 결혼 얘기하냐" 선 긋기('얼간김준호')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