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에는 ‘토끼’케이크…파리바게뜨, 신제품 2종 출시
파리바게뜨,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새 케이크 2종은 지혜와 번영을 상징하는 토끼를 모티브로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재치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해 농업의 미래성장을 지원하는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주 구좌당근 케이크도 선보여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제주 구좌 당근을 풍성하게 넣어 촉촉하고 깊은 풍미의 케이크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행복이 당근!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 △복(福)토끼가 행복 주머니를 들고 새해 복을 배달한다는 재미있는 콘셉트를 담은 초코 케이크 ‘복토끼는 행복 배달중’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3년은 움츠렸다 더 높이 뛰는 토끼처럼, 행복과 희망으로 가득찬 한 해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귀여운 토끼 모양의 케이크를 출시했다”며 “이번 토끼 케이크와 함께 행운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파리바게뜨는 지난 2020년 11월 제주도특별자치도, 농협경제지주제주지역본부와 함께 제주 구좌 당근을 활용한 제품 개발, 소비 활성화를 위해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당도 높고 향이 진한 제주도 구좌 당근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