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럭셔리 시댁 최초 공개…시아버지=43년차 방산시장 큰손(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출신 가수 아유미가 럭셔리 시댁을 최초 공개한다.
1월 1일 SBS에 따르면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시댁에 방문한 아유미, 권기범 부부 모습이 공개된다.
잠시 후 이들 앞에 43년 차 방산시장 큰손인 아유미의 시아버지가 깜짝 등장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아유미가 시댁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결혼 후 첫 제사를 지내기 위함이었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일본 출신 가수 아유미가 럭셔리 시댁을 최초 공개한다.
1월 1일 SBS에 따르면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시댁에 방문한 아유미, 권기범 부부 모습이 공개된다.
아유미는 남편 권기범이 20년 넘게 일하고 있는 방산시장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시장을 돌며 동료 상인들에게 새해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잠시 후 이들 앞에 43년 차 방산시장 큰손인 아유미의 시아버지가 깜짝 등장해 이목이 집중됐다. 시아버지는 방산시장의 터줏대감답게 범상치 않은 ’회장님 포스‘를 풍겨 등장부터 스튜디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아유미의 시댁은 안면 인식으로만 들어갈 수 있는 최첨단 시스템을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정리정돈이 완벽한 저택의 모습은 ’깔끔왕‘ 서장훈까지 감탄케했다는 후문이다.
아유미를 향한 시부모의 넘치는 사랑도 눈길을 끌었다. 아유미가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물론, 여든을 앞둔 나이에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는 등 극진한 며느리 사랑을 자랑했다. 심지어 시아버지는 한국에서 운전을 해보지 못한 아유미를 위해 “차 한 대 사주겠다”고 선언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훈훈했던 분위기도 잠시, “이제 일 시작하자”라는 어머니의 말을 시작으로 분위기는 삽시간에 반전을 맞았다. 이날 아유미가 시댁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결혼 후 첫 제사를 지내기 위함이었던 것.
급기야 어머니는 “내가 너 빡세게 시킨다고 했지?”라는 농담과 함께 잠시 후 벌어질 ’스파르타식‘ 제사 준비를 예고해 아유미를 바짝 긴장케 했다고 전해진다.
본격적으로 제사 음식 준비에 나선 아유미는 아찔한 실수를 연발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샀다. 아유미는 평소 채소 다지기로 스트레스를 풀 정도로 칼질에 능숙했으나 시어머니 앞에서 긴장한 탓에 헛손질을 하기도 했다.
급기야 재일교포 3세로서 한국 제사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아유미가 제사상에 치명적인 실수까지 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특히 45년간 장손가 맏며느리로 제사를 지내와 전통을 중시하는 어머니는 “이걸 제사상에 어떻게 올려?”라고 지적해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송중기 “사랑하는 케이티”→이종석의 ‘그 분’ ♥아이유, 한솥밥 먹더니 사랑꾼도 닮아가나
- 이효리 “제주도 여행 와 개 버리고 가‥ 입양 적어 안락사” (캐나다 체크인)
- 한영 “♥박군, 통장 맡기라니 안줘‥생활비 반반 재산 각자 관리”(동치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전 약속 안 지켜 초장에 잡는중”→박수홍 부부 출연 예고(동치미)[
- 방탄소년단 진, 軍 훈련소 근황 추가→자세 제대로 각 잡혔네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