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E 박충균 사단 구성 완료…이호+정혁 젊은 코치 체제로
정다워 2023. 1. 1. 1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이랜드가 2023시즌을 새 코치진과 함께 시작한다.
서울 이랜드는 1일 박충균 감독과 함께 팀을 이끌 스태프로 이호 수석코치, 정혁 코치, 권순형 골키퍼 코치, 황지환 피지컬 코치, 김용신 전력분석관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1984년생인 이호 수석코치와 1986년생인 정혁 코치 선임이 눈에 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기자] 서울 이랜드가 2023시즌을 새 코치진과 함께 시작한다.
서울 이랜드는 1일 박충균 감독과 함께 팀을 이끌 스태프로 이호 수석코치, 정혁 코치, 권순형 골키퍼 코치, 황지환 피지컬 코치, 김용신 전력분석관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1984년생인 이호 수석코치와 1986년생인 정혁 코치 선임이 눈에 띈다. 골키퍼 코치까지 1983년생으로 모두 1980년대생이다. 젊은 리더십으로 박 감독을 보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 감독은 “팀은 절대 혼자 이끌어 갈 수 없기 때문에 감독을 보좌할 코치진의 역량이 중요하다. 체계적인 훈련은 물론, 선수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코치진을 구성했다”며 “코치진들과 많은 미팅을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슈퍼주니어 신동,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열애...사랑은 YES! 결혼은 아직!!!
- 누나랑 결혼하더니…고우림, 15세 많은 옥주현에 "주현아" 반말('불후')
- 이승기, 주상욱과 공동 대상…"불참 수백번 고민했지만" 눈물(종합)[KBS 연기대상]
- 아이유 "예쁘고 조용히 잘 만나겠다..이종석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직접 밝혀 [전문]
- 김준호 "좋은 남자와 결혼하길"…♥김지민 "왜 자꾸 결혼 얘기하냐" 선 긋기('얼간김준호')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