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이시언 고산병 증세 심각…산소통까지 투입 (태계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출연진들의 고산병의 위험성을 절실히 느낀다.
1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4회에서는 바이크 투어에 나선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예상치 못한 '웰컴 산소통' 등장에 기안84는 "죽지말라고 주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얼굴빛이 잿빛이 된 이시언을 본 기안84는 "형 입술이 장난 아니야"라며 긴급히 산소통을 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출연진들의 고산병의 위험성을 절실히 느낀다.
1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4회에서는 바이크 투어에 나선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산소마스크를 쓰고 체크인을 기다리는 모습이 담겼다. 예상치 못한 ‘웰컴 산소통’ 등장에 기안84는 “죽지말라고 주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여행 당시 무려 15시간의 바이크 투어 끝에 도착한 푸노는 해발고도 3,827m의 고산 지대였다. 체력이 고갈된 이들은 고산병을 피할 수 없었다. 얼굴빛이 잿빛이 된 이시언을 본 기안84는 “형 입술이 장난 아니야”라며 긴급히 산소통을 권했다.
다행히 산소 투입으로 인해 두통에서 해방된 느낌을 받은 이시언은 누구보다 산소통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빠니보틀은 “나는 고산병 없다”라고 자신했지만 산소통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세 사람은 고산병의 영향으로 시공간이 뒤틀린 세계 제각각 놓여진 듯 횡설수설하기도 했다. 1일 오후 4시 45분에 4회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까지 무는 싸움꾼犬…8살 아들 둔 아내의 SOS (개훌륭)
- 박나래, 충격의 드레스…근육질의 뒤태
- “학교 화장실서 하다 걸린 학생도…” 박나래 충격받아 (다크투어) [TV종합]
- 임라라♥손민수 결혼한다…결별 위기 딛고 눈물의 프러포즈 [종합]
- 김우리, 매출 1000배 떡상 비결은? “생명의 은인이네!” (당나귀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