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이종석, 귀엽고 듬직한 사람… 정서적으로 편안해”

2023. 1. 1.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이종석과 열애를 인정하며 직접 입장을 전했다.

아이유는 1일 자신의 공식 팬클럽(유애나)에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아이유는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그럼에도 축하와 제 안부를 먼저 물어주는 유애나에게 너무나 또 미안하고 고맙다"라고 털어놨다.

아이유의 공개 열애가 시작되자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관련 게시판에는 지지와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이종석과 열애를 인정하며 직접 입장을 전했다.

아이유는 1일 자신의 공식 팬클럽(유애나)에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하고 있다. 항상 제 걱정하고, 제 안부를 궁금해하는 우리 유애나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이렇게 됐다”라며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며 “언제나 저를 가장 눈여겨 봐주는 유애나니까 제가 요즘 정서적으로 편안하고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러면서도 최근 유독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더 샘솟는 이유 중에는, 가까운 곳에서 오래도록 칭찬을 해주는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다”라고 연인 이종석에 대한 칭찬을 이어갔다.

아이유는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그럼에도 축하와 제 안부를 먼저 물어주는 유애나에게 너무나 또 미안하고 고맙다”라고 털어놨다.

아이유의 공개 열애가 시작되자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관련 게시판에는 지지와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의 응원 세례까지 이어지자 아이유 또한 이에 화답하며 자신의 열애 사실을 직접 전한 것이다.

끝으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작년이 된 2022년, 우리가 오랜만에 다시 그렇게 만나고 다시 그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그 울렁거리게 좋았던 순간들 다시 생각해도 절대 못 잊을 것 같다”라며 “한 해 동안 또 저와 재밌게 놀아줘서 또 제일 친하게 지내줘서 진심으로 고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신인 시절인 2012년 SBS ‘인기가요’에서 함께 MC를 맡은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은 6개월간 호흡을 맞췄고, 이후에도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