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새해 ‘행운 프로모션’ 진행… “선착순 포인트 지급에 신년운세도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새해를 맞아 신년운세 제공, 선착순 멤버십 포인트 및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행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U는 계묘년을 맞아 대구의 토끼정,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미피, 미국 LA의 에스더버니와 뉴욕의 토끼소주 등 글로벌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새해를 맞아 신년운세 제공, 선착순 멤버십 포인트 및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행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계묘년(癸卯年)을 기념해 ‘행운 토끼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는 CU가 지난달부터 선보이고 있는 토끼 상품을 구매하고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한 고객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CU 멤버십 2023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미피, 토끼정, 에스더버니, 토끼소주 등 상품 23종이다. CU는 계묘년을 맞아 대구의 토끼정,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미피, 미국 LA의 에스더버니와 뉴욕의 토끼소주 등 글로벌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토끼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미피 캐릭터 상품도 받을 수 있다. CU는 추첨을 통해 250명의 고객들에게 미피로 디자인된 쿠션 담요와 크로스백, 캔들 워머 등 5종의 미피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CU가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에서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CU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페이지에서 성별, 생년월일, 출생시 등을 입력하면 건강운, 소망운, 재물운, 애정운 등 원하는 주제의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이달 코카콜라 음료 7종을 월 7회 정기 할인 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을 700원에 판매한다. 해당 구독 쿠폰을 이용해 결제하면 2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프로’가 들어 있는 코카콜라 제로팩을 선물한다.
또 CU는 1월 한 달 동안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GET 즉석 원두 커피’를 23% 할인 판매하고, KB국민카드와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아이스크림 1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도시락 5종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BC카드, 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은 오전 7~9시에는 간편식품과 음료를, 오후 7~9시에는 와인과 안주 등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 팀장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CU를 찾는 고객들에게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즐거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좋은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