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 달군 몬스타엑스, 역시 ‘무대장인’…9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MBC '가요대제전' 무대를 장식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You Problem (유 프러블럼)' 무대를 국내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들은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칼군무를 선보이는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REASON (리즌)'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MBC ‘가요대제전’ 무대를 장식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You Problem (유 프러블럼)' 무대를 국내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어 'Rush Hour (러쉬 아워)'와 록 버전으로 편곡된 'GAMBLER (갬블러)'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칼군무를 선보이는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REASON (리즌)'을 발매한다. 'REASON'은 전작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와 서로의 의미를 찾는 앨범이다.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을 책임져 온 주헌은 이번에도 수록곡 '춤사위 (Crescendo)', '괜찮아'의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아이엠은 R&B 트랙 'Deny'를, 형원은 수록곡 'LONE RANGER'를 담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까지 무는 싸움꾼犬…8살 아들 둔 아내의 SOS (개훌륭)
- 박나래, 충격의 드레스…근육질의 뒤태
- “학교 화장실서 하다 걸린 학생도…” 박나래 충격받아 (다크투어) [TV종합]
- 임라라♥손민수 결혼한다…결별 위기 딛고 눈물의 프러포즈 [종합]
- 김우리, 매출 1000배 떡상 비결은? “생명의 은인이네!” (당나귀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