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클라씨, 7인 7색 토끼 그림.."2023년 해피 뉴 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2023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친필 새해 인사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2022년 함께 해서 너무 행복했다", "2023년도 클라씨와 함께 하기 약속", "해피 뉴이어"라는 발랄한 인사와 계묘년을 맞아 7인 7색 매력이 드러나는 토끼 캐릭터 선보였다.
한편, 클라씨의 새해 인사는 클라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그룹 클라씨(CLASS:y)가 2023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친필 새해 인사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클라씨는 귀여운 폰트와 그림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2022년 함께 해서 너무 행복했다”, “2023년도 클라씨와 함께 하기 약속”, “해피 뉴이어”라는 발랄한 인사와 계묘년을 맞아 7인 7색 매력이 드러나는 토끼 캐릭터 선보였다.
지난해 5월 데뷔한 클라씨는 두 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국 데뷔 2개월 만에 일본에서도 성공적인 데뷔를 마치며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오는 2월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TARGET(타겟)’ 발매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클라씨의 새해 인사는 클라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comet568@osen.co.kr
[사진] M25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