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칭찬 “7명 조합 매우 좋아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7명 멤버를 처음으로 공개됐다.
YG는 1월 1일 첫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실력과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G의 2023년 시작을 알린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어떤 모습과 출중한 실력을 갖추고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딜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7명 멤버를 처음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뿐 아니라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 위너, AKMU 등 선배 아티스트들이 각자 느낀 소감과 호평을 전했다.
선배들은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유형의 가수”, “사람을 단번에 홀려버리는 것 같다”, “지금까지 이렇게까지 잘하는 친구들이 많지 않았는데” 라며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실력과 재능에 거침없는 칭찬을 쏟아냈다.
선배들의 극찬과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7명 멤버의 이름이나 나이, 국적 등 자세한 프로필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YG는 1월 1일 첫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실력과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은 각각 수천 대 1의 경쟁을 뚫고 YG 연습생이 되어 지난 4년간 전문 트레이닝 받은 최종 정예 멤버들로서 대부분 10대 소녀들로 이루어져 있다.
아직 데뷔 전인 연습생 신분이기에 대중에게 먼저 ‘베이비몬스터’의 실력과 재능을 여과없이 선보이고, 냉정하게 사전 평가받겠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 1년 동안 열심히 준비하고 촬영한 결과물들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그룹인 블랙핑크의 후배 그룹이자 YG에서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라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YG의 2023년 시작을 알린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어떤 모습과 출중한 실력을 갖추고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딜지 관심이 쏠린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수빈이 직접 선별? 건강美 가득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안지현 치어리더, 광고 모델 됐다…섹시+러블리 바니걸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모모랜드 아인, 복근 자랑할 만…독특 절개 드레스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34살 펠레 미국 계약, 현재 가치로는 490억원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슈퍼스타 김도영 오늘도 터졌습니다! 만루홈런 괴력, 日 ERA 1위 쿠바 괴물 초구 공략 [MK타이베이]
- 황선홍 제치고 역대 2위로?…’황새’ 바라보는 ‘쏘니’ 손흥민, A매치 대기록 새로 쓰나 - MK스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