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박준형, 바다 괴생물체 공격에 고통 호소 "바늘 수천 개에 쏘인 기분"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성훈, 박준형이 바다에서 괴생물체에 공격을 당한다.
1월 2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서는 대식가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튿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한편 성훈과 박준형이 괴생물체의 공격을 피해 밖으로 나온 사이 스마트호에 탑승한 양치승은 혼자 망망대해로 떠내려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성훈, 박준형이 바다에서 괴생물체에 공격을 당한다.
1월 2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서는 대식가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튿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개조개와 뿔소라, 돌멍게 등으로 푸짐한 '내손내잡' 식탁을 차렸던 대식가 삼 형제. 하지만 물속에서 봤던 수많은 물고기들을 잡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표하며 다음 날을 기약했다.
이날 아침 오로지 물고기를 잡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일어난 세 사람은 앞서 제작했던 '스마트호'를 개조해 먼바다로 나가 낚시에 도전할 계획을 세운다. 다시 한번 근육을 풀가동한 이들은 스마트호에 의자를 설치해 선상 낚시가 가능한 낚싯배로 업그레이드를 시킨다.
이런 가운데 양치승이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호에 올라타는 과정이 어려웠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지켜보는 붐, 안정환 그리고 '빽토커' 토니안, 이지혜도 함께 마음 졸이며 스마트호의 무사 출항을 응원한다고.
우여곡절 끝에 바다로 나아간 스마트호. 이때 모터를 자청해 스마트호를 끌고 밀며 바다로 나아가던 성훈과 박준형이 바닷속 괴생물체에 의해 공격을 받는다는 전언. 이에 이들이 "바늘 수천 개에 쏘인 기분"이라고 아픔을 호소한 이 괴생물체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성훈과 박준형이 괴생물체의 공격을 피해 밖으로 나온 사이 스마트호에 탑승한 양치승은 혼자 망망대해로 떠내려간다. 이를 본 성훈은 절친 양치승을 구하기 위해 위협이 가득한 바다에 다시 뛰어든다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빽토커들도 "대단하다"고 극찬한 성훈의 의리에 기대가 모인다.
과연 대식가 삼 형제 성훈, 박준형, 양치승은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안다행'은 오는 1월 2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