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미연X우기 ‘가요대제전’ 빛낸 합동 무대 ‘팔색조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과 우기가 MBC '가요대제전'에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미연, 우기는 12월 31일 방송된 MBC '가요대제전'에서 각기 다른 합동 무대로 2022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카라의 'STEP'을 커버한 우기는 특유의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더욱 거침 없이 뻗어 나갈 (여자)아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과 우기가 MBC '가요대제전'에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미연, 우기는 12월 31일 방송된 MBC '가요대제전'에서 각기 다른 합동 무대로 2022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팀의 메인 보컬 미연은 이무진과 함께 무대에 올라 찰리 푸스의 'Dangerously'를 가창했다. 미연의 깊이 있는 음색과 이무진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분위기의 듀엣 무대가 완성됐다.
우기는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오마이걸 아린, 위키미키 최유정, 츄, 최예나까지 1999년생 동갑 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카라의 'STEP'을 커버한 우기는 특유의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더욱 거침 없이 뻗어 나갈 (여자)아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신드롬을 일으킨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로 컴백,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초동 판매량 67만 8,000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빌보드 200에 71위로 진입하고, 국내 음악 방송 11관왕을 달성하는 등 각종 기록의 향연을 이어왔다.
아이들은 1월 28일과 29일 서울 송파구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G)I-DLE OFFICIAL FAN CLUB NEVERLAND 3RD FAN MEETING [행운의 편지]'를 열고 팬들과 재회한다.
(사진=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송중기 “사랑하는 케이티”→이종석의 ‘그 분’ ♥아이유, 한솥밥 먹더니 사랑꾼도 닮아가나
- 이효리 “제주도 여행 와 개 버리고 가‥ 입양 적어 안락사” (캐나다 체크인)
- 한영 “♥박군, 통장 맡기라니 안줘‥생활비 반반 재산 각자 관리”(동치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전 약속 안 지켜 초장에 잡는중”→박수홍 부부 출연 예고(동치미)[
- 방탄소년단 진, 軍 훈련소 근황 추가→자세 제대로 각 잡혔네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