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골프협회 2023년 골프 규칙안 한글본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골프협회(회장 이중명)는 올바른 골프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모든 골퍼들이 더 쉽게 골프 규칙을 접할 수 있도록 '2023년 골프 규칙' 한글본 초안을 발표하였다.
R&A와 USGA에서는 2019년 골프 규칙 현대화를 시작으로 분기별 '골프 규칙에 대한 설명'을 발표해왔다.
그리고 지난 4년간 발표된 골프 규칙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2023년 골프 규칙을 지난 11월에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대한골프협회(회장 이중명)는 올바른 골프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모든 골퍼들이 더 쉽게 골프 규칙을 접할 수 있도록 '2023년 골프 규칙' 한글본 초안을 발표하였다.
R&A와 USGA에서는 2019년 골프 규칙 현대화를 시작으로 분기별 '골프 규칙에 대한 설명'을 발표해왔다. 그리고 지난 4년간 발표된 골프 규칙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2023년 골프 규칙을 지난 11월에 발표했다.
KGA는 오늘 발표한 한글본 초안에 대해 2023년 1월 6일까지 전자우편을 통해 골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전 세계적인 탄소배출 감소정책에 동참하고 정보 수집 및 반영을 위해 디지털 형태인 전자문서와 모바일 앱으로 우선 제공하고, 인쇄본은 2023년 1월 말 대한골프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2023년 골프 규칙 한글본 초안 다운로드(kgagolf.or.kr/GolfRule/GolfRule.aspx)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커플’ 아이유·이종석…“오랫동안 좋아했고, 존경한다”
- “콧대 높은 애플, 웬일이냐?” 180만원 아이폰, 가격 낮춘다?
- 다신 보고 싶지 않은 ‘이 사진’…세상에서 가장 괴로운 뉴스 [지구, 뭐래?]
- “30대 워킹맘, 부업으로 월 1100만원 벌었어요” 무슨일 하나 했더니
- '몰카 피해자인데…' 남친 찾아가 항의한 여성, 되레 벌금형
- [영상] 남극 빙하 100m 구멍에 카메라 ‘풍덩’
- 서울대까지 나와 PC방 ‘게임폐인’ 된 청년…1조원 기업 주인 될 줄이야
- ‘中 비밀경찰서’ 의혹 중식당 대표 “사망·부상 중국인 귀국 지원”
- “병장 월급 100만원, 군대 다시 가는게 낫겠다” 배달 기사들 ‘한탄’
- 20억 두고 ‘일진일퇴’ 잠실 엘리트…“19억대 매물 이제 안보여요”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