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집]아기자기 '조세호' 한강뷰 아파트는 어디?

신수정 2023. 1. 1.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개그맨 조세호씨가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조세호의 집은 한강이 한 눈에 들어오는 뷰가 탁 트인 아파트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강뷰에 채광 좋은 거실, 정리정돈 잘된 주방을 본 멤버들은 "조세호 멋있다"며 "집이 너무 넓고 좋다"고 박수를 쳤다.

조세호 집 공개의 하이라이트는 다름 아닌 드레스룸.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 일원 '래미안웰스트림'
중심 업무지구 가깝고 일부단지 영구한강뷰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개그맨 조세호씨가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外)
그의 집은 서울시 마포구 현석동 일원의 ‘래미안웰스트림’이다. 이 단지는 지하3층~지상 최고 35층, 8개 동, 전용면적 59~114㎡, 총 773가구로 조성됐다. 2016년 2월 삼성물산이 공급했다.

현재 매매 시세는 전용면적 84㎡기준 16억 7000만원~18억 9000만원 수준이다. 지난해 5월 19억 8000만원에 계약서를 쓰기도 했다. 전세 시세는 8억 7000만원~10억 2000만원에 걸쳐있다. 전용면적 84㎡ 기준 지난달 6억 4800만원에 임차거래가 되기도 했다.

일부 가구는 한강 영구조망권을 보유하고 있다. 밤섬과 국회의사당, 여의도 등 한강이 보이기도 한다. 또 여의도와 상암동 방송국 등이 가깝고 단지 주변엔 공원이 둘러싸고 있어 소음에서 자유롭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조경과 내부 마감재가 고급스러워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서울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까지 도보로 약 12분, 5호선 마포역까지 28분 각각 소요된다.
홍김동전 방송화면 캡처(왼), 조세호(오).
조세호는 “이 집에 5년 살았다”며 자가가 아닌 전세라고 소개했다. 그는 “사려고 했는데 17억이 모자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조세호의 집은 한강이 한 눈에 들어오는 뷰가 탁 트인 아파트로 감탄을 자아냈다. 깔끔한 현관부터 정갈하게 정리된 신발장까지 첫 눈에 시선을 끌었다. 한강뷰에 채광 좋은 거실, 정리정돈 잘된 주방을 본 멤버들은 “조세호 멋있다”며 “집이 너무 넓고 좋다”고 박수를 쳤다.

조세호 집 공개의 하이라이트는 다름 아닌 드레스룸. 두 개의 방을 터서 만든 특대형 드레스룸에는 각종 유명 브랜드 명품 아이템이 즐비하게 진열되어 멤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드레스룸 곳곳에는 명품 가방을 비롯해 가죽 재킷, 고급 액세서리 등이 포착됐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