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늘 감사한 영웅시대, 새해에도 건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사한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올 새해에도 늘 건행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임영웅은 지난달 31일 영웅시대 팬카페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라고 운을 떼며 "올 한 해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과 함께여서 너무나 행복했다. 늘 아낌없이 사랑 보내주시는 덕분에 제 자리에서 주저없이 많은 것을 행하고, 이룰 수 있었던 한 해였다"고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2년을 보내며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팬클럽 영웅시대에게 고마움을 이같이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달 31일 영웅시대 팬카페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라고 운을 떼며 “올 한 해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과 함께여서 너무나 행복했다. 늘 아낌없이 사랑 보내주시는 덕분에 제 자리에서 주저없이 많은 것을 행하고, 이룰 수 있었던 한 해였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2023년에도 여러분과 함께할 생각에 벌써 설레고 벅차는 마음”이라며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애틋한 팬사랑을 전했다.
임영웅은 강력한 음원파워를 앞세워 ‘2022 MMA’, ‘2022 AAA’ 등 지난해 각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대세 스타을 증명했다. 임영웅은 또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통해 총 21차례에 걸쳐 24만 관객을 동원하는 티켓파워도 과시했다. 임영웅은 오는 2월 미국 로스앤잴레스(LA)서 첫 해외 콘서트를 개최, 활동 반경을 전 세계로 넓힐 예정이다.
◇임영웅 글 전문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2022년의 마지막 인사를 위해
오랜만에 카페에 들려 글을 씁니다
올 한 해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과 함께여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늘 아낌없이 사랑 보내주시는 덕분에
제 자리에서 주저없이 많은 것을 행하고,
이룰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2023년에도 여러분과 함께할 생각에 벌써
설레고 벅차는 마음입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사한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올 새해에도
늘 건행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열애 인정 "진지한 만남" [공식입장 전문]
- [누구차]블랙핑크 ‘제니’가 사랑하는 ‘억’소리 나는 드림카는?
- 사진작가 김중만, 오늘(31일) 페렴 투병 중 별세
- 2023년 바뀌는 것들…‘만 나이’ 적용, 영유아 양육수당, 소비기한 등 제도 변경
- 춘천 한 고교 '폭군' 기숙사 팀장…폭행에 음주·흡연 강요까지
- ‘뉴스공장’ 떠난 김어준, 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구독자 14만명 육박
- 과천 방음터널 사망자 5명 신원 확인…사고 발생 이틀만
- '세계 1위 골퍼' 리디아고 며느리 맞은 범현대家, 정의선 등 총출동(종합)
- 아아가 뜨아로 바뀌어도…5평 남짓 카페가 특별한 이유[쩝쩝박사]
- “병사 월급 박봉은 옛말?”…병장 월급 100만 원 시대 열렸다[밑줄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