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에 육아 상담 SOS “두 딸 질투 고민”(물건너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인교진이 아내인 배우 배우 소이현에게 육아 상담 SOS를 요청했다.
1월 1일 M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14회에서 한국 아빠 인교진과 8살 하은, 6살 소은 자매의 점심 식사 풍경이 공개된다.
인교진은 실제로 여동생이 있는 아내 소이현에게 하은, 소은 자매 육아 상담을 요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인교진이 아내인 배우 배우 소이현에게 육아 상담 SOS를 요청했다.
1월 1일 M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14회에서 한국 아빠 인교진과 8살 하은, 6살 소은 자매의 점심 식사 풍경이 공개된다.
인교진은 이날 방송에서 두 딸 하은, 소은과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선보인다. 둘째 소은은 엄마는 미소 천사로, 아빠는 슬픈 모습으로 그리는 등 틈 만나면 귀엽게 아빠를 놀린다.
이에 인교진은 “소은이가 놀릴 때 가끔 타격감이 있다”고 고백하고, 소이현은 “둘이 성격이 똑같아 화나는 포인트를 잘 안다”고 부전여전 성격을 귀띔해 폭소를 자아낸다.
한국 아빠 대표로 출격한 인교진은 첫째 하은이와 둘째 소은이에게 똑같이 사랑을 주고 싶은 마음에 최선을 다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고민이라고 토로한다. 아이들이 아빠의 말 한마디에 서로 질투심을 느끼고, 아빠에게 서운함도 느낀다는 것.
인교진은 실제로 여동생이 있는 아내 소이현에게 하은, 소은 자매 육아 상담을 요청한다. 그는 “원래 둘째가 그렇게 첫째를 질투하느냐?”고 물으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에 소이현은 두 아이 엄마 장윤정도 공감할 이야기를 꺼낸다고 전해져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육아 상담을 지켜보던 육아 반상회 아빠들 또한 같은 고민을 공유하며 ‘아이들끼리 질투할 때 대처법’을 두고 의견을 나눈다. 이탈리아 아빠 알베르토는 “둘째 아라를 칭찬해주고 난 뒤, 레오에게 본인의 어린 시절 영상도 보여준다”라고 이야기한다.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는 아내와 세 아이에게 사랑을 골고루 주는 자신만의 방법을 귀띔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교진은 에너지가 넘치는 하은, 소은 자매를 위해 예술제를 개최한다. 그는 하은이의 피아노 연주, 소은이의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따라잡기 무대를 지켜보다 자기도 모르게 동생 소은이의 질투를 유발해 이를 지켜보던 아빠들의 원성을 산다고 전해져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인교진은 ‘물 건너온 아빠들’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아이들의 모습을 엿보곤 뭉클해한다. 반려견과 단둘만 산책에 나선 자매는 서로를 향한 진심을 꺼낸다. 어른스러운 첫째 하은이가 “왜 언니만 따라 해? 언제 언니가 좋아?”라고 묻자, 언니를 따라 하다 질투심도 보이던 둘째 소은이가 “언니랑 놀고 싶어서. 지금 언니가 웃어서 좋다”며 속마음을 꺼내는 것.
저절로 미소가 번지는 두 아이의 대화를 지켜보던 아빠 인교진은 하은이가 동생 소은이를 향해 한마디를 남기자 뭉클하고 기특한 감정에 휩싸인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사랑하는 케이티”→이종석의 ‘그 분’ ♥아이유, 한솥밥 먹더니 사랑꾼도 닮아가나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이효리 “제주도 여행 와 개 버리고 가‥ 입양 적어 안락사” (캐나다 체크인)
- 방탄소년단 진, 軍 훈련소 근황 추가→자세 제대로 각 잡혔네
- 이종석 측 “아이유와 최근 연인으로 발전, 진지한 만남중”[공식입장]
- 표인봉 미모의 딸 “내 이름 낙인 같아, ‘아빠가 꽂아준다’ 오해”(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