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최종 우승 “많이 배운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명불허전 가창력을 재입증했다.
서은광은 비투비 리더로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MC, 예능, 뮤지컬 등 다재다능함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서은광이 속한 그룹 비투비는 10주년 콘서트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를 지난해 12월 30일, 31일, 올해 1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명불허전 가창력을 재입증했다.
12월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2022 왕중왕전’ 특집이 진행됐다.
서은광은 이날 방송에서 김기태와 선배 가수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해 열창하며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서은광은 특유의 감미롭고 맑은 음색으로 곡의 시작을 알리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김기태와 환상적인 화음을 선보이며 곡의 몰입감을 안겼다.
무대를 마친 서은광은 ”만나기 전에 김기태에 대해 많이 공부했다. 작업하면서 많이 배워 좋은 시간이었다“며 공동우승을 차지한 김기태에 대한 애정 어린 멘트도 덧붙였다.
에일리와의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한 서은광은 김기태의 품에 안겨 기쁨을 표출하며 우승을 만끽했다.
서은광은 비투비 리더로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MC, 예능, 뮤지컬 등 다재다능함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서은광이 속한 그룹 비투비는 10주년 콘서트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를 지난해 12월 30일, 31일, 올해 1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사랑하는 케이티”→이종석의 ‘그 분’ ♥아이유, 한솥밥 먹더니 사랑꾼도 닮아가나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이효리 “제주도 여행 와 개 버리고 가‥ 입양 적어 안락사” (캐나다 체크인)
- 방탄소년단 진, 軍 훈련소 근황 추가→자세 제대로 각 잡혔네
- 이종석 측 “아이유와 최근 연인으로 발전, 진지한 만남중”[공식입장]
- 표인봉 미모의 딸 “내 이름 낙인 같아, ‘아빠가 꽂아준다’ 오해”(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