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 "구리 미래 위해 역할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구리시의회 의장 권봉수입니다.
제9대 구리시의회는 지난해 7월 4일 개원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구리시의회" 라는 슬로건 아래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구리시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구리시의회는 새해에도 시민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리=뉴시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시민과 함께하는 구리시의회 의장 권봉수입니다.
끝나지 않을 거 같았던 어두운 터널을 지나 따뜻하고 희망찬 세상으로 나오는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존경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제9대 구리시의회는 지난해 7월 4일 개원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구리시의회” 라는 슬로건 아래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지난 6개월여 동안 두 차례의 정례회와 여섯 차례의 임시회를 열어 예산심의, 행정사무감사, 시정질문 등을 통해 시민의 뜻이 시정시책에 반영되도록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귀 기울이면 마음을 얻는다”는 이청득심(以廳得心)의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했습니다. 구리시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에는 코로나에서 완전히 벗어나 자유로운 일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지만 장기간 계속된 팬데믹 등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의 경제 전망은 어둡습니다. 경기 침체의 영향은 시민들의 일자리, 교육, 복지 문제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구리시의회는 새해에도 시민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집행부와 협력하고 지원하며 시의 미래를 열어가는 변화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