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피엔에프, 새해 맞아 ‘한우선물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산물 유통 전문기업 신선피엔에프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한우선물세트(사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선피엔에프는 '신선하고 안전한 양질의 축산물을 공급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만든다'는 모토로 축산물을 직접 생산, 가공해 유통하는 축산물 전문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산물 유통 전문기업 신선피엔에프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한우선물세트(사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선피엔에프는 ‘신선하고 안전한 양질의 축산물을 공급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만든다’는 모토로 축산물을 직접 생산, 가공해 유통하는 축산물 전문 기업이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생산시설 축산물을 가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한우선물센트는 선호도가 높은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부채살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했다.
최근 신선피엔에프는 경기도 이천에 이천점을 준공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선물세트는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주문 즉시 손질해 특수 스킨 포장돼 배송된다.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패키지와 경제적인 아이스박스 포장을 선택할 수 있다.
신선피엔에프 관계자는 “지난 추석 시그니처 한우선물세트의 조기 품절 사태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아쉬워했다는 점을 반영해 올해에는 많은 물량을 준비했다”면서 “기업, 단체 주문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내렸는데도 안 팔리네…유통가 한우 소비부진 고심
- 장수한우지방공사, 부산 국제식품박람회서 대상 수상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비·김태희 집 초인종 누른 40대女…풀려나자 미용실 찾아갔다
- 요즘 없어서 못 파는 '이 빵'…'10분 만에 2000개 팔렸다'
- [단독] 서민 울린 ‘빌라왕들’…알고보니 한패였다
- 여성 10명 중 4명은 성폭력 피해 경험…범죄 피의자 중 49%만 기소
- '모든 남자 유혹할 수 있다'…러 女스파이, 자신감 이유는
- 서울서 3억대 ‘반값 아파트' 나온다…고덕강일 500가구
- '단 6개 4만원'…비싸도 '완판 행진' 희귀 과일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