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최훈식 장수군수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 만들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영과 행복을 상징하는 토끼처럼 더 높이 도약하겠습니다."
최훈식 전북 장수군수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새해 첫 날 최 군수는 먼저 "올 한 해는 번영과 행복을 상징하는 토끼처럼 더 높이 도약하고 항상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덕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수=뉴시스]최정규 기자 = "번영과 행복을 상징하는 토끼처럼 더 높이 도약하겠습니다."
최훈식 전북 장수군수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새해 첫 날 최 군수는 먼저 "올 한 해는 번영과 행복을 상징하는 토끼처럼 더 높이 도약하고 항상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덕담했다.
이어 지난 2022년을 돌아보면서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을 선정해 구체화하고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등 장수를 한 걸음 더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면서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덕분에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장수’로 거듭날 수 있는 성장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최 군수는 계묘년에는 '동심동덕(同心同德)'의 자세로 임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는 모든 사람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공동의 목표를 위해 다 같이 힘쓰고 노력한다는 뜻이다.
장수군 모두가 화합해 도약하는 '장수'를 만들겠다는 최 군수의 의지가 담겼다.
그는 "본격적으로 민선 8기 사업이 추진되는 2023년은 장수군이 '더 높이 도약'하는 원년의 해가 될 것"이라면서 "그동안 쌓아 올린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군민에게 약속한 사업들을 신속하고 차질없이 하나하나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jk971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