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꼬시는 건 이태곤이 제일 잘 꼬셔” (도시어부4)[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꼬시는 건 이태곤이 전문이라 농담했다.
12월 31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에서는 경남 고성 갈치낚시를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이 경남 고성으로 갈치 지깅낚시를 떠났다.
이어 갈치 지깅낚시 진수를 보여줄 특별한 게스트로 미스터리 히트맨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근이 꼬시는 건 이태곤이 전문이라 농담했다.
12월 31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에서는 경남 고성 갈치낚시를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이 경남 고성으로 갈치 지깅낚시를 떠났다. 지깅낚시는 생소한 낚시법. 제작진은 “갈치를 꼬셔서 위로 올리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수근은 “꼬시는 건 이태곤이 제일 잘 꼬신다. 아직까지도”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태곤은 웃어 넘겼고 제작진은 이태곤의 활약상에 “오늘도 여럿 꼬실 예정” 자막을 달아 웃음을 더했다.
이어 갈치 지깅낚시 진수를 보여줄 특별한 게스트로 미스터리 히트맨이 출연했다. 미스터리 히트맨은 얼굴을 모두 가리고 이번에는 기계음까지 장착해 모두의 탄식을 자아냈다.
미스터리 히트맨은 해마다 지깅낚시를 나가고 있다며 “4.5지에서 5지 정도 기본으로 잡고 있다”고 자부했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사랑하는 케이티”→이종석의 ‘그 분’ ♥아이유, 한솥밥 먹더니 사랑꾼도 닮아가나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이효리 “제주도 여행 와 개 버리고 가‥ 입양 적어 안락사” (캐나다 체크인)
- 방탄소년단 진, 軍 훈련소 근황 추가→자세 제대로 각 잡혔네
- 이종석 측 “아이유와 최근 연인으로 발전, 진지한 만남중”[공식입장]
- 표인봉 미모의 딸 “내 이름 낙인 같아, ‘아빠가 꽂아준다’ 오해”(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