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밤 12시 최저가 도전" G마켓·옥션, 설빅세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2일부터 17일까지 16일간 '2023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행사 대비 쿠폰 스펙을 확대하고, 특가 상품 수를 2배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행사 상품 수와 비교하면 2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
이 중 카테고리별 8개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매일 밤 12시에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2일부터 17일까지 16일간 ‘2023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행사 대비 쿠폰 스펙을 확대하고, 특가 상품 수를 2배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업계 최저가에 도전한다.
할인 쿠폰은 총 3종을 선보인다. 최대 1만원과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 2종을 매일 한 장씩 제공하고,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모든 쿠폰을 각각 한 장씩 더 준다.
매일 560여 개의 특가상품도 최대 82%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해 행사 상품 수와 비교하면 2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 이 중 카테고리별 8개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매일 밤 12시에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한다.
행사 첫날인 2일은 ‘노트북·PC 사는 날’로, G마켓은 ‘LG그램 노트북’, ‘로지텍코리아 무선 게이밍 마우스’ 등을, 옥션은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인텔 게이밍 조립PC’ 등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가전(3일) ▲디지털기기(4일) ▲가공식품(5일) ▲건강식품(6일) ▲육아용품(7일) ▲생필품(8일) ▲신선식품(9일) ▲커피·음료(10일) ▲뷰티(11일) ▲주방용품(12일) 등으로 최저가 도전상품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