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나와 같은 짐승돌 라인”→몬스타엑스 애교+강렬 한 번에[MBC 가요대제전]

이슬기 2022. 12. 31. 2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가 다양한 매력으로 '가요대제전'을 장식했다.

12월 31일 진행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스페셜 무대가 펼쳐졌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야외 무대에서, 몬스타엑스는 곳곳을 누비며 상큼하고 자유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꽃이 가득한 무대에 등장한 몬스타엑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몬스타엑스가 다양한 매력으로 '가요대제전'을 장식했다.

12월 31일 진행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스페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이준호는 몬스타엑스의 무대를 소개하면서 "저와 같은 짐승돌라인이죠"라고 재치 넘치는 멘트를 해 웃음을 줬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You Problem' 무대를 꾸몄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야외 무대에서, 몬스타엑스는 곳곳을 누비며 상큼하고 자유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물론 '짐승돌 라인' 답게 몬스타엑스 다운 파격 퍼포먼스도 이어졌다. 다음 곡은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긴 '러쉬 아워'와 '겜블러'. 불꽃이 가득한 무대에 등장한 몬스타엑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눈빛부터 힘이 가득 들어간 칼군무에 좌중에서는 감탄과 환호가 쏟아졌다.

한편 이날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조수미, 윤종신, 자우림, 코요태, 슈퍼주니어 려욱, 윤하, 영탁, 10CM, 송가인, 마마무, 아린(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문빈&산하, 엔시티127, 엔시티드림, SF9 유태양, 위키미키 최유정, 더보이즈,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이무진, 츄, 에이티즈, 있지, 빅나티, 정동원, 비오, 위아이 김요한, 에스파, 빌리, 아이브, 케플러, 최예나, 엔믹스, 템페스트, 클라씨 등 37개 팀이 출연한다.

(사진='2022 MBC 가요대제전'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