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마마무, 퍼포먼스 장인다운 스페셜 무대 ‘일낼라’[2022 가요대제전]
‘2022 MBC 가요대제전’ 더보이즈와 마마무가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31일 오후 일산 MBC에서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이 MC 이준호, 윤아, 장성규의 진행 아래 생중계됐다.
이날 더보이즈는 ‘WHISPER’(위스퍼) 무대를 꾸몄다.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후 더보이즈는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담은 ‘위스퍼’ 무대를 선보였다.
여기에 더보이즈는 소년과 남자의 매력을 오가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더보이즈의 ‘위스퍼(WHISPER)’는 짜릿하게 들려오는 속삭임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곡이다.
다음으로 마마무가 등장, ‘별이 빛나는 밤’과 ‘AYA’, ‘ILLELLA(일낼라)’를 선보였다.
청을 소재로 한 의상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낸 마마무는 스페셜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화사는 파격적인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마마무는 ‘가요대제전’만을 위해 살짝 편곡된 곡으로 무대를 꾸며 특별함을 안겼다.
‘퍼포먼스 장인’ 수식어에 걸맞게 마마무는 연말무대에서 매혹적이면서도 힙한 퍼포먼스를 쉴 새 없이 펼쳐내 시선을 장악했다.
한편 이날 ‘가요대제전’에서는 조수미, 윤종신, 자우림, 코요태, 슈퍼주니어 려욱, 윤하, 영탁, 10CM, 송가인, 마마무, 아린(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문빈&산하, NCT 127, NCT DREAM, 위키미키 최유정, 더보이즈,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이무진, 에이티즈, 있지, 정동원, 비오, 에스파, 빌리, 아이브, 케플러, 엔믹스, 템페스트, 클라씨 등 37개 팀이 무대를 선보인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인기 거세다...일본도 사로잡은 글로벌 영향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마무 솔라, 치명 눈빛 ‘심쿵’…시크 비주얼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완벽 각선미+글래머 볼륨감…치명 섹시美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광수♥’ 이선빈, 우아한 분위기+시크한 예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 기부 소감 “여러 곳 찾아다니며 더 의미있는 곳에 쓰겠다”(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단독] 명태균 구속영장청구서에 ″대통령 부부와 친분 과시″ 적시
- ″김종인, 명태균에 매일 자문 구했다…녹취록은 이준석이 발단″
- 안철수 ″이재명, 재판부 겁박 무력시위 즉각 중단해야″
- 2년 돌본 치매 시어머니 두 손 묶은 며느리 '벌금형'
- ″트럼프, 머스크에게 홀딱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