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가이즈” 문빈x산하x유태양x김요한, 파격 노출로 뭉쳤다[MBC 가요대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문빈, 산하, SF9 유태양, 위아이 김요한이 '끝사랑즈'로 찾아왔다.
12월 31일 진행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아스트로 문빈, 산하, SF9 유태양, 위아이 김요한이 섹시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스트로 문빈, 산하, SF9 유태양, 위아이 김요한이 '끝사랑즈'로 찾아왔다.
12월 31일 진행된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아스트로 문빈, 산하, SF9 유태양, 위아이 김요한이 섹시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이들을 맞이한 장성규는 "멋있다. 등이 훤하게 파였다"고 감탄했다. 몬스타엑스 노래를 준비한 이들은 등과 허리, 복근 등을 시원하게 드러낸 노출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 문빈은 "자칭 타칭 핫가이즈들이 모여서 끝사랑즈로 모였다"고 스페셜 콜라보를 설명했다. 산하는 "이보다 강력한 사랑은 없다. 2022년 마지막 날 끝사랑이 되어주겠다는 의미"라고 덧붙였다.
유태양은 "끝사랑즈 무대를 준비하면서 비주얼, 퍼포먼스, 의상까지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리고자 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요한은 "날씨가 되게 추운 겨울인데 상반되게 핫한 무대를 준비했다.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네 사람은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 무대를 소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좌중을 압도했다.
한편 이날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조수미, 윤종신, 자우림, 코요태, 슈퍼주니어 려욱, 윤하, 영탁, 10CM, 송가인, 마마무, 아린(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문빈&산하, 엔시티127, 엔시티드림, SF9 유태양, 위키미키 최유정, 더보이즈,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이무진, 츄, 에이티즈, 있지, 빅나티, 정동원, 비오, 위아이 김요한, 에스파, 빌리, 아이브, 케플러, 최예나, 엔믹스, 템페스트, 클라씨 등 37개 팀이 출연한다.
(사진='2022 MBC 가요대제전'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좋아했다” 송중기 이어 이종석도? 수상소감 여친 언급했나[MBC 연기대상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표인봉 미모의 딸 “내 이름 낙인 같아, ‘아빠가 꽂아준다’ 오해”(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정형돈, 하와이에 있는 쌍둥이 딸에 서운 “문자 읽씹, 슬라임보다 못해”(금쪽상담소)
- 김동현, 양가 부모님에 600만원 용돈 쾌척 ‘효심 감탄’(슈퍼맨)[결정적장면]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허성현 “100만원 들고 상경, 배고플 때 수돗물 먹었어도 괜찮아”(쇼미11)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박수홍, ♥김다예에 “코 파는 사진 공개해?” 유쾌 제주 풀빌라 신혼여행(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