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 연기대상 후 찾은 '붉은 벽'‥그리웠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31일, 연우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한편 연우는 MBC연기대상에서 드라마 '금수저'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했다.
연우는 "'금수저' 정말 많은 욕심 내서 하고 싶었는데 그 욕심을 확신으로 잘 잡아준 감독님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언제나 열심히 하고 거짓말 하지 않고 진심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31일, 연우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유한 사진 속 그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연기대상을 참여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언밸런스 블랙 드레스를 입은 채 화려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축하해요 새해에는 더 행복하기", "울 공쥬 앞으로는 더더더 꽉차게 햄복하기", "언니 인생에 딱 한 번인 신인상 수상 정말 축하해요", "와~~ 배우님~ 너무 축하드려요~~~ 내년에도 승승장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우는 MBC연기대상에서 드라마 '금수저'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했다. 연우는 "'금수저' 정말 많은 욕심 내서 하고 싶었는데 그 욕심을 확신으로 잘 잡아준 감독님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언제나 열심히 하고 거짓말 하지 않고 진심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연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