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속옷 브랜드 대박나 1억 기부 미래? “은혁에 자신감 선물”(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시원의 사업으로 대박난 미래가 공개됐다.
이날 슈퍼주니어 멤버 본인도 모르는 그들의 미래를 말하는 시간, 신동은 "이덕화를 뒤잇는 최고의 속옷 모델. 직접 론칭한 '빛이나는 남자'가 초대박 나 유니세프에 1억 원 기부를 했다더라"고 최시원에 대해 말했다.
최시원은 CF 명장면을 보여달라는 말에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보여주곤, 이중 누구에게 '빛이나는 남자'를 선물하고 싶냐는 질문에 이진호를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최시원의 사업으로 대박난 미래가 공개됐다.
12월 3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64회에서는 신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로 컴백한 그룹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형님학교 종업식이 시행됐다.
이날 슈퍼주니어 멤버 본인도 모르는 그들의 미래를 말하는 시간, 신동은 "이덕화를 뒤잇는 최고의 속옷 모델. 직접 론칭한 '빛이나는 남자'가 초대박 나 유니세프에 1억 원 기부를 했다더라"고 최시원에 대해 말했다.
최시원은 CF 명장면을 보여달라는 말에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보여주곤, 이중 누구에게 '빛이나는 남자'를 선물하고 싶냐는 질문에 이진호를 답했다. "이진호에게 더 많은 자신감을 드리고 싶다"고.
이에 김희철은 "우리 멤버 중 은혁 씨 별명이 멸치일 정도로 많이 빈약한 걸 아시지 않냐"면서 왜 은혁에게 선물을 주지 않냐고 물었고, 이진호는 "은혁 씨는 목욕탕 초등학생 요금을 받더라"고 너스레 떨었다. 결국 최시원은 "정정하겠다. 은혁 씨에게 선물하겠다"고 말을 바꿨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좋아했다” 송중기 이어 이종석도? 수상소감 여친 언급했나[MBC 연기대상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커플 여행 떠나 완벽 비키니 실루엣 ‘깜짝’
- 표인봉 미모의 딸 “내 이름 낙인 같아, ‘아빠가 꽂아준다’ 오해”(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정형돈, 하와이에 있는 쌍둥이 딸에 서운 “문자 읽씹, 슬라임보다 못해”(금쪽상담소)
- 김동현, 양가 부모님에 600만원 용돈 쾌척 ‘효심 감탄’(슈퍼맨)[결정적장면]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허성현 “100만원 들고 상경, 배고플 때 수돗물 먹었어도 괜찮아”(쇼미11)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박수홍, ♥김다예에 “코 파는 사진 공개해?” 유쾌 제주 풀빌라 신혼여행(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