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맨유전 선발 출격+첫 골 도전! 울버햄튼 라인업 공개
[마이데일리 = 최병진 기자] 황희찬(울버햄튼)이 선발로 나선다.
울버햄튼은 31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를 치른다. 울버햄튼은 승점 13점(3승 4무 9패)으로 18위를, 맨유는 승점 29점(9승 2무 4패)으로 5위를 기록 중이다.
울버햄튼은 후반기 리그 재개 첫 경기였던 에버턴전에서 극적인 승리를 따냈다. 울버햄튼은 전반 7분 만에 예리 미나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끌려갔다. 하지만 전반 22분 다니엘 포덴스가 동점골을 터트렸고 후반 추가시간에 라얀 아이트누리가 역전골을 터트리며 값진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홀렌 로페테기 감독의 리그 데뷔승이었다.
맨유도 17라운드에서 노팅엄을 상대로 승리했다. 맨유는 전반 19분과 23분에 마커스 래시포드, 안토니 마샬이 연속골을 터트리며 전반에만 2-0으로 앞서갔다. 후반 막판에는 프레드의 추가골까지 나오면서 다득점을 뽑아냈다. 2연승에 성공한 맨유는 한 경기 덜 치른 상황에서 4위 토트넘(승점 30점)을 승점 1점 차로 추격했다.
울버햄튼은 4-3-3 포메이션으로 나섰다. 조세 사, 넬송 세메두, 네이선 콜린스, 막스 킬만, 휴고 부에노, 마테우스 누녜스, 후뱅 네베스, 주앙 투미뉴, 황희찬, 디에고 코스타, 포덴세가 먼저 출전한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을 택했다. 다비드 데 헤아, 타이럴 말라시아, 루크 쇼, 라파엘 바란, 아론 완 비사카, 크리스티안 에릭센, 카세미루, 알레한드로 가르나초, 브루노 페르난데스, 안토니, 안토니 마샬이 나선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