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술꾼도시여자들2’ 특별 출연…강렬한 임팩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 특별 출연해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조유리는 지난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 (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 7화에서 극중 주인공인 강지구(정은지 분)가 재능기부를 위해 찾은 고등학교의 학생으로 등장했다.
한편, 조유리의 첫 주연작 '미미쿠스'는 오는 2월 엠넷 재팬을 통해 일본 전역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유리는 지난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 (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 7화에서 극중 주인공인 강지구(정은지 분)가 재능기부를 위해 찾은 고등학교의 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조유리는 교실 앞에서 종이접기를 선보이는 강지구를 향해 시종일관 반항적인 모습을 보이며 기싸움을 벌이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를 보여줬다.
또한, 섬세한 감정 표현과 눈빛 연기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것은 물론, 매끄러운 연기와 대사 소화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단번에 신 스틸러로 등극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짧은 분량에도 강한 인상을 남긴 조유리는 지난 7월 방송된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미미쿠스’로 첫 주연작임에도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조유리의 첫 주연작 ‘미미쿠스’는 오는 2월 엠넷 재팬을 통해 일본 전역에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열애 인정 "진지한 만남" [공식입장 전문]
- [누구차]블랙핑크 ‘제니’가 사랑하는 ‘억’소리 나는 드림카는?
- 사진작가 김중만, 오늘(31일) 페렴 투병 중 별세
- 2023년 바뀌는 것들…‘만 나이’ 적용, 영유아 양육수당, 소비기한 등 제도 변경
- 춘천 한 고교 '폭군' 기숙사 팀장…폭행에 음주·흡연 강요까지
- ‘뉴스공장’ 떠난 김어준, 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구독자 14만명 육박
- 과천 방음터널 사망자 5명 신원 확인…사고 발생 이틀만
- '세계 1위 골퍼' 리디아고 며느리 맞은 범현대家, 정의선 등 총출동(종합)
- 아아가 뜨아로 바껴도…5평 남짓 카페가 특별한 이유[쩝쩝박사]
- “병사 월급 박봉은 옛말?”…병장 월급 100만 원 시대 열렸다[밑줄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