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좋아해" 이종석, 아이유 열애 시그널도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연인 아이유를 염두한 듯한 이종석의 발언들이 재조명 되고 있다.
그러나 31일 이종석과 아이유가 열애를 인정하며 이 발언이 아이유를 염두에 둔 것이라는 추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유를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이종석의 발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아이유가 이종석의 여동생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준 것도 이미 열애를 시사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종석은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공개홀에서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종석은 대상 트로피를 들고 “군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이 많았는데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서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소감이 전해진 후 이종석이 연인을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열애설으로 번지자 소속사인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며 “그 분에 대한 배려로 직접적인 정보는 언급을 못했을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로 봐주시면 감사드린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31일 이종석과 아이유가 열애를 인정하며 이 발언이 아이유를 염두에 둔 것이라는 추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유를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이종석의 발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종석은 지난 2월 엘르 코리아와 인터뷰에서 신이 있다면 미래의 배우자를 점지해줬으면 좋겠다며 “전에는 (이상형에 대해) 막연하게 대답을 했는데, 이제는 명확하고 ‘이런 사람이랑 결혼했으면 좋겠어’라는 생각이 든다. 현명하고 단단하고 제가 존경할 수 있으면서 무엇보다 귀여운 사람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이종석이 말한 이상형이 아이유와 맞아떨어진다고 추측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아이유가 이종석의 여동생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준 것도 이미 열애를 시사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다.
한편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오랫동안 동료로 지내다 최근 들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열애 인정 "진지한 만남" [공식입장 전문]
- [누구차]블랙핑크 ‘제니’가 사랑하는 ‘억’소리 나는 드림카는?
- 춘천 한 고교 '폭군' 기숙사 팀장…폭행에 음주·흡연 강요까지
- 2023년 바뀌는 것들…‘만 나이’ 적용, 영유아 양육수당, 소비기한 등 제도 변경
- 아아가 뜨아로 바껴도…5평 남짓 카페가 특별한 이유[쩝쩝박사]
- ‘뉴스공장’ 떠난 김어준, 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구독자 14만명 육박
- 과천 방음터널 사망자 5명 신원 확인…사고 발생 이틀만
- '세계 1위 골퍼' 리디아고 며느리 맞은 범현대家, 정의선 등 총출동(종합)
- 호날두, 결국 사우디아라비아 알 나스르행...매년 2707억원 받는다
- “병사 월급 박봉은 옛말?”…병장 월급 100만 원 시대 열렸다[밑줄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