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최근 연인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본명 이지은·29)와 배우 이종석(33)이 열애 중이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두 사람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아직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과 관련 입장을 밝히진 않고 있다.
앞서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다며 4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아이유(본명 이지은·29)와 배우 이종석(33)이 열애 중이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두 사람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아직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과 관련 입장을 밝히진 않고 있다.
앞서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다며 4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전날 이종석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에서 “제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방향성, 긍정적 생각을 하게 해 준 분이 있다”며 “항상 그렇게 멋지게 있어 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이종석은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코리아'(2011), '관상'(2013), '노브레싱'(2013), '브아아이피'(2017), '마녀 2'(2021), '데시벨'(2021) 등에 출연했다.
아이유는 2008년 가수로 데뷔, 이후 국내 대표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가 됐으며, '드림 하이', '프로듀사', '호텔 델루나', '나의 아저씨', '브로커' 등에도 출연하는 배우로도 성공했다.
최근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브로커'로 칸국제영화제에 입성한 바 있다.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오랫동안 좋아한 '그분' 아이유였다…열애설 확산
- 서울대까지 나와 PC방 ‘게임폐인’ 된 청년…1조원 기업 주인 될 줄이야
- [영상] 남극 빙하 100m 구멍에 카메라 ‘풍덩’
- "고양이 울고 냄새난다"…밥그릇 내다버린 60대女의 최후
- 미셸 오바마 "남편, 10년간 견디기 힘들었다" 충격 고백, 무슨 일?
- 부모 숨진 차안에서 1살·2살 동생 살린 '5살 소녀'
- "남자는 많이 배울수록 뚱뚱, 여자는 많이 배울수록 날씬"
- 700만 뚫은 '아바타2', '공조2' 제쳤다…개봉 18일만
- “욕먹어도 포기 못하더니” 넷플릭스 ‘일반인 연애’ 베팅 반전
- “백번은 넘게 봤겠다” 모두 아는 ‘이 절규’의 놀라운 비밀[후암동 미술관-에드바르 뭉크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