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도 이종석의 '그분' 인정했다! "동료서 연인으로"[공식]

윤상근 기자 2022. 12. 31. 16: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한쌍의 역대급 스타 커플이 탄생됐다.

이종석 아이유 커플이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이에 앞서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도 이날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스타뉴스

또 한쌍의 역대급 스타 커플이 탄생됐다. 이종석 아이유 커플이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입장을 통해 "이종석과 아이유는 오랜 기간 동료로 지내왔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라며 "팬들의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라고 짧게 답했다.

이에 앞서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도 이날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사진=스타뉴스

이종석이 지난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 2016년 드라마 'W'(더블유) 이후 6년 만에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은 이후 밝힌 소감에서 언급된 '그분'이 한때 SBS '인기가요'를 통해 호흡을 맞춘 적이 있었던 가수 겸 배우 아이유라는 주장이 나왔다. 디스패치는 31일 이종석과 아이유가 12월 일본 나고야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현재 4개월 째 열애 중이고 가족들도 이미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알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양측 소속사는 사실 여부에 대해 정확히 답하지 않고 있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당초 이종석이 언급한 그분이 누구인지를 밝힐 수 없다며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그 분에 대한 배려로 직접적인 정보를 언급을 못 했을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였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배우 이종석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신사옥에서 열린 '2022 MBC 연기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30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이종석은 30일 MBC 연기대상 대상 소감에서 "6년 전 20대에 연기대상을 받았는데 그 때는 의미를 잘 몰랐던 것 같다. 30대가 되어 오랜만에 인사드렸는데 너무 많이 사랑해주시고 큰 상을 주셔서 책임감과 무게감이 다르게 느껴진다"라고 말하며 "군복무를 마치고 두려움과 고민이 많았는데 인간적인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다. 아주 오랫동안 좋아했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 그 친구를 보면서 '그 동안 더 열심히 살아 놓을 걸'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면서 지나온 날에 대해 반성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