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측 "아이유와 최근 연인 발전…진지한 만남"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가 열애 중이다.
31일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이후 열애설이 제기됐고, 이종석이 아이유와 일본 여행을 다녀온 모습 등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가 열애 중이다.
31일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앞서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밝히던 중 ‘그분’이라는 지칭을 해 궁금증을 모았다. 이후 열애설이 제기됐고, 이종석이 아이유와 일본 여행을 다녀온 모습 등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이종석은 1989년생,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4살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이하 이종석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이종석 배우 단독 기사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